힘들면 쉬었다 가자.

보충제 구입후기 - 머슬테크 페이즈8(PHASE8) 본문

사용기/리뷰/사용후기

보충제 구입후기 - 머슬테크 페이즈8(PHASE8)

오클라호마호 2015. 1. 21. 20:18

처음으로 구입한 보충제 머슬테크 페이즈8의 구입후기 입니다.

이 보충제를 선택한 이유는 스포츠(운동) 관련분야 파워블로거인 '수피'님 블로그 보충제후기를 보고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보충제 구입은 몬스터짐의 미국직구 > MDM Global을 통해서 구입했습니다. 미국직구이지만 사이트가 한글로 되어있어서 구입하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보충제 뿐만 아니라 종합비타민도 저렴한 가격에 직구 가능합니다. 제가 먹는 제품의 경우 아이xx보다 이쪽이 가격이 아주 쪼오끄음 저렴해서 비타민도 그냥 이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주문하고 며칠이 지나고 택배 도착!!

배송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정확하게는 잘 기억이 나지 않는데 1주일 미만으로 걸렸던 것 같습니다.



박스안에는 보충제와 함께 사은품으로 보내준 티셔츠가 들어있네요.



아,, 근데 사이즈가 XL입니다. 주문요청 사항에 M 사이즈로 보내달라고 했는데.. 사이즈는 그냥 랜덤인가 보네요. 

근육을 키워서 XL를 입어야겠다!! 라고 다짐했지만.. 그렇게 될리가 없잖아.. L도 아니고... XL인데,,

거기다가 미국성님들 XL이라서 그런건지 입어보니 허벅지 중간정도까지 내려옴......

엉엉



보충제 맛은 바닐라 맛으로 주문했습니다. 후기들을 봐도 바닐라맛이 제일 좋다고 하네요. 

군대에 있을 때 선임이 보충제 먹을 때는 맛없는걸 억지로 참고 먹는 표정이었는데 그 동안 보충제 맛이 발전한건지 몰라도 제가 처음 맛본 보충제의 느낌은 '맛있다!!' 였습니다. 

설명을 보면 물 또는 우유랑 타서 먹으라고 되어있는데 조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리자면, 보충제 한 스쿱에 우유와 물의 비율을 1:4 ~ 1:5 정도로 해서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성분표인데. 쇼핑몰에 더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그냥 참고만 하세요.



통에는 1회분량만큼 퍼담을 수 있는 숟가락이 들어있습니다. 

참고로 보충제는 통안에 가득히 들어있는게 아니고 원래 저정도만 들어있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