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제주도 동문시장 맛집 - 한일식당 본문

제주도

제주도 동문시장 맛집 - 한일식당

오클라호마호 2015. 3. 2. 00:07

동문시장안에 있는 순대국밥 맛집 '한일식당'

미리 알아보고 간 것은 아니고 시장 구경하던 중에 순대의 비쥬얼에 끌려 들어가게 되었음.

원래 순대국밥을 좋아하기도 하고~



누가봐도 손으로 만들었을 것 같은 비쥬얼의 순대.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식당 이름은 한일식당.



순대국밥 가격은 5,000원.

물가 더럽게 비싼 제주도에서 5천원이라니!! 착한 가격에 매우 감동.

메뉴판 오른쪽에 있는 '제주소주' 포스터가 인상적. 육지에서는 한번도 못 봤던거니깐..

ㅋㅋ


그나저나 메뉴판에 써있는 '새끼포', '창도름' 이런 음식은 뭘까?

궁금해서 인터넷 쳐봤는데도 안나오네? 

새끼포도가 나옴 ㅋㅋ



순대국밥 나왔음.

가격도 싼데 양도 푸짐함~ 

아 좋아 ㅋㅋㅋㅋ


제주도라고 해서 뭐 특별한건 없고 육지에서 먹던거랑 비슷하기는 한데..

돼지고기 육수맛이 좀 더 진하다고 해야되나? 

이거랑 비교하면 육지에서 먹던 순대국밥은 뭔가 좀 더 깔끔한 느낌이 든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음.

진한 돼지고기 육수맛을 좋아한다면 입맛에 딱 맞을거라고 생각함.

여자들 입맛에는 어떨지 모르겠네..


제주도 소주도 한 번 맛보고 싶었지만,, 차를 가져와서 술은 안마심.

아, 그리고 식당에서 나오는 제주도 고추..

엄청 맵더라,, 내가 매운걸 잘 못 먹는것도 있지만.. 고추한입 먹고 뒈질뻔 했음..ㅜㅜ


순대국밥 매니아라면 한번 가보길 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