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제주도 성게미역국 - 순천미향 본문

제주도

제주도 성게미역국 - 순천미향

오클라호마호 2015. 3. 11. 18:08



산방산용머리해안 사이에 있는 식당이다.

6년전에 혼자서 제주도를 찾았을 때 들렸던 식당인데.. 간판이 바뀐것 같다. 전에는 '순천미향' 이라는 이름의 식당은 아니었던 것 같은데..

간판은 바뀐듯 했지만 근처에 식당이 없어서 위치로 기억하고 있었다. 

이 날이 내 생일이기도 했고 제주도에 왔으니 성게미역국맛도 한번 보고 싶어서 들어갔다.

그 때 혼자 왔을 때는 해물뚝배기를 먹었었는데 맛도 맛이었지만 식당 주인아주머니가 매우 친절해서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었다. 

근데 그 때 주인아주머니가 지금도 그대로인지는 모르겠다. 얼굴이 기억이 안나네..-_-;;


밑반찬은 제주도에 머무르면서 들렸던 다른식당들에 비하면 잘 나오는편이다. 

미역국은.. 처음 맛보는 성게미역국이었는데 그냥저냥 괜찮았다. 사실 '성게'라는 음식 자체를 처음 보는거였다. 무슨맛인지도 전혀 모르고 처음 맛 보았는데 뭔가 깜짝놀랄만한 엄청난 맛은 아니더라.. ㅋㅋ

그냥 맛있었다~ 시원했고. 

양이 좀 넉넉했으면 공기밥 추가해서 더 먹었을텐데 양이 부족했다. 그게 좀 아쉬웠음.

그리고 미역국이 10,000원이나 하는건.. 좀 비싼감이있다.


그나저나 이 식당 인터넷에서 홍보를 엄청하는 것 같다. 블로그 검색하면 상당수가 홍보성글이네..

뭐 그렇다고 맛없는 음식을 파는 그런식당은 아니다. 맛은 있는데 존나 솔직하게 말해서 엄청 맛있지는 않고 그냥 맛있음. 

근데 가격이 좀 비쌈. 뭐.. 제주도 관광지 물가수준 생각하면 그냥저냥 또 적당한 가격인 것 같기도 하고~

옛 추억에 다시한번 찾아갔었는데 그 때 기억이랑 뭔가 좀 많이 달라서.. 그래서 조금 아쉬웠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