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종료) 바이크 용품 나눔합니다 - 글러브, 스모크 쉴드, 니그립패드 등 본문

미니멀라이프

(종료) 바이크 용품 나눔합니다 - 글러브, 스모크 쉴드, 니그립패드 등

오클라호마호 2017. 2. 17. 00:40

바이크 용품 몇가지 나눔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좋은건 아닙니다. 

구입한지는 오래 되었지만 실제 사용한 기간은 얼마 안됩니다. 오랫동한 보관하다가 앞으로도 사용할 일이 없을 것 같아서 나눔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원하는 품목, 받으실 주소, 성함, 연락처를 "비공개" 댓글로 남겨주세요. 


1. 글러브 (나눔완료)

하계용 메쉬 글러브입니다. 왜 한쪽만 변색이 되었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_-;; 박스에 넣고 보관한건데 꺼내보니 이렇게 되어있네요. 저렴한 제품이라서 그런지 착용감이 썩 좋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사이즈가 있는 제품이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스크래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2. 니그립패드 (나눔완료)

두께가 좀 있습니다. 울프나 애이프 같은 바이크에 잘 어울립니다. 이건 쇼핑몰 링크가 있어서 그걸 보시는게 나을 것 같네요.

http://bikeing.net/goods/view?no=4597

한번 붙였다가 떼어낸거라서 양면테이프는 별도로 마련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3. HJC 방한토시

겨울용 토시입니다. 겉에 커버 씌우고 사용해서 상태는 괜찮습니다.

약간 흠집이 있습니다. 



4. HJC 헬멧용 스모크 쉴드 

실착 10회 미만입니다. 상태 좋아요. 

호환되는 모델은 AC-11, CL-14, FG-14, CL-M 이라고 라벨에 쓰여있네요.



5. HJC 헬멧용 코마개

헬멧 코마개인데.. 이건 호환모델을 모르겠네요. 일단 FG-14에는 맞습니다. 제가 FG-14를 사용해서..



6. 바이크 커버

125cc 바이크용 커버입니다. 로드윈에 사용했었습니다. 비슷한 사이즈의 바이크라면 맞을 것 같습니다. 투톤은 아닌데 부분적으로 색이 좀 바랜것 같네요. 원래는 남색이었습니다. 헬로키티 주머니도 같이 보내드립니다.


중요) 택배는 착불로 발송됩니다. 


종료되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