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Google 애드센스 핀(PIN)번호가 도착했습니다. 본문

블로그이야기

Google 애드센스 핀(PIN)번호가 도착했습니다.

오클라호마호 2011. 4. 28. 19:25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이제 두달 정도가 되어가네요.
  구글에서 핀번호가 도착했습니다. 드디어 10달러를 넘었다는 소리지요..
  100달러가 되어야 받을 수 있을텐데,, 과연 그 날이 올지 의문입니다. ㅋㅋㅋ



  예전에 다른분 블로그에서 큰 봉투로 해서 왔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냥 엽서처럼 왔습니다. 디자인은 심플하네요. 뭐 PIN번호가 고작인데 봉투까지는 필요없겠죠.



   '중요 계정 정보 포함' 이라고 써 있지만, PIN 번호밖에 없습니다. 안에 있는 내용이라고는 PIN번호와 PIN번호를 등록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이 전부 입니다.

   요 몇일 다시 병원 신세를 지느라고 포스팅을 못 했는데, 이제부터 다시 열심히 포스팅을 해야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