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LG U+ 인터넷(단독주택) 업로드 실사용 속도 본문

컴퓨터/인터넷

LG U+ 인터넷(단독주택) 업로드 실사용 속도

오클라호마호 2013. 4. 23. 22:11



네이버 N드라이브에 업로드 할 때 나오는 실제 속도입니다.


  속도 : 525KB/s


원래 KT라이트 쓰다가 U+인터넷이 가격이 훨씬싸고 다운속도도 두배라서 바꾸긴 했는데,,

업로드가 좀 아쉽네요..


솔직히 뭐 개인이 가정에서 업로드 할 일이 얼마나 있겠냐 싶지만,,

개인적으로 네이버 N드라이브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했었는데

인터넷 바꾸고 나서는 업로드는 도저히 할 엄두가 안나네요..


KT FTTH 방식이라서 단독주택에서도 업로드 속도가 잘 나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U+인터넷이나 SK브로드밴드주택에서는 업로드가 1MB/s도 안나온다고 하네요
(설치기사님한테 들은 얘기입니다. 실제 속도측정 해봐도 그정도 나오네요..)

뭐,, 아파트에 사는 분들한테는 해당사항 없는 이야기 입니다. 단독주택만 이렇다고 하네요.


단독주택에 살면서 업로드 작업을 많이하시는 분들은 한번 고민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뭐 일단 KT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습니다.

호갱님처럼 7년동안 26,000원정도를 내면서 KT라이트(다운로드 5MB/s)를 쓰고 있었는데,,

지금은 U+인터넷으로 바꿔서 가격은 6,000원정도 낮아졌고 다운로드 속도는 2배로 나오니깐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