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LG U+ 인터넷 사용자들에게 희소식! 본문

컴퓨터/인터넷

LG U+ 인터넷 사용자들에게 희소식!

오클라호마호 2014. 1. 27. 23:01


LG U+ 인터넷으로부터 받은 문자입니다.

통화해서 내용을 물어보니 제가 사용중인 지역의 인터넷 망을 교체하는 관계로 모뎀과 상품을 교체해준다고 하네요.

저는 단독주택에서 사용중이라서 다운속도 100M, 업속도 2M 정도의 비대칭 속도로 이용중인데, 

이 상품을 다운로드, 업로드 속도가 대칭인 FTTH로 교체해준다고 합니다. (와우~!!)



아무래도 아파트가 아닌 단독주택에서 상대적으로 느린 업로드 속도로 답답해하셨을 분들께는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닌가 싶습니다.

전에 KT 라이트 상품을 호구마냥 2만 6천원정도 주고 6년 가까이 썼는데(라이트는 다운속도 최대 50M)

LG U+ 인터넷으로 갈아타길 잘한 것 같네요. 사은품도 만족스럽게 받았고요~

2월말에 교체 예정이라고 하는데 빨리 그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p.s 참고로 제가 사는 지역은 성남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