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블로그로 돈 벌기 - 링크프라이스 단점 본문

블로그이야기

블로그로 돈 벌기 - 링크프라이스 단점

오클라호마호 2013. 5. 2. 22:21


구글 애드센스와 함께 사용중인 링크프라이스..

보통 리뷰글을 작성할 때, 해당 상품에 대한 링크를 링크프라이스에서 제공하는 링크로 작성하곤 하는데

이게 단점이 있었다..


바로, 광고계약을 한 머천트가 종료되는경우..

그런 링크를 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열린다.



아,, 내가 작성한 글의 링크를 내가 클릭할 일이 없어서 지금까지 모르고 있다가

오랜만에 링크프라이스에 로그인해보고서야 알았다.




종료된 머천트가 있으면 저런식으로 알려준다.

이걸 진작에 좀 봤더라면,,,,




요건 내 블로그의 최근 한달간 노출된 종료된 머천트 링크

리얼스캔 저건 보안관련된 글에 달아놓았던 링크인데

그게 몇 달 째 종료된 채로 노출되고 있었다...

인기없는 내 블로그에 그나마 유입이 좀 있던 포스팅이었는데,,ㅜㅜ


뭐 사실   ( 노출 = 수익 )   이런게 아니라서 

저걸 다 손실로 볼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뭔가 좀 아쉬운 기분이 드는게 사실이다..-_-


주말에 날잡고 종료된 머천트 다 찾아서 삭제하긴 했는데

앞으로도 또 이런식으로 종료된 머천트들이 있을까봐..

그 때 또 이렇게 노가다로 삭제해줘야 되나,,

싶은 생각에 링크프라이스 링크 달아두기가 겁난다.


애드센스가 편하긴한데.. 애드센스는 이런식의 사용자정의링크를 제공하지 않잖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