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비비고 소고기죽 시식 후기 본문

사용기/리뷰/시식후기

비비고 소고기죽 시식 후기

오클라호마호 2019. 2. 25. 01:46

이마트에서 쇼핑하다가 레토르트 형태로 나온 소고기죽이 있길래 사봤다. 

비비고에서 나온거라서 뭔가 맛도 좀 괜찮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좀 있었고.

사실 죽 먹는걸 좋아하지는 않는다. 장염걸렸을 때나 수술 했을 때 말고는 따로 죽을 먹어본 적은 없다. 

맛은 있는데.. 괜히 죽 먹으면 내가 아픈 사람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라고 하면 좀 이상한가..?? 암튼 뭐 그렇다.


다다익선이라서 여러개 한번에 사면 싼데 맛이 어떨지 몰라서 그냥 하나만 샀다.


1~2인분. 보통 이렇게 써있으면 1인분이라고 보는게 맞다. 


전자레인지로 2분 30초 돌리면 된다. 매우 편안.


영양정보. 총 칼로리는 250kcal이다. 공기밥 한 공기의 칼로리가 300kcal 이니깐 이 제품의 칼로리는 꽤 낮은편이다. 근데 이건 밑에서도 얘기하겠지만 그냥 양이 적어서 그런 것 같다.

나트륨은 하루 기준치의 50%가 들어있으니.. 좀 많은 편인 것 같고.


그릇에 담아봤다. 

집에서 밥을 거의 안해먹다보니 집에 예쁜 그릇이 없다. 맛없어 보이게 찍은것 같아서 조금 미안하네..-_-;;


그럼 후기 시작.

일단 양이 매우 적다. 1인분도 안되는 양 같은데.. 어떻게 1~2인분인건지 모르겠다. 그렇다고 내가 대식가는 아닌데.. 절대적인 양이 그냥 부족하다고 본다. 근데 이건 내 평상시 식사량 대비 그런거고.. 몸이 안좋아서 죽을 먹는다고 가정하면 적당할 것 같긴하다. 아플 때는 아무래도 입맛도 없고 양도 줄어들 테니깐.

맛은 괜찮았다. 나트륨이 조금 많은 것 같긴한데 그 덕분인지 맛은 좋다. 그렇다고 전문 죽집에서 파는 그런 죽에 비빌건 아니고. 

가격이 이마트에서 3,480원이니깐 죽 좋아한다면 몇 개 쟁여놓고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 여러개 사면 조금 할인도 되니깐. 

※ 이마트몰 링크 ☞ CJ 비비고 소고기죽 450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