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노린스 바디바스(NoRinse Body Bath) 사용후기 본문

사용기/리뷰/사용후기

노린스 바디바스(NoRinse Body Bath) 사용후기

오클라호마호 2011. 3. 20. 17:08



  노린스 샴푸와 함께 구입한 노린스 바디바스(Body Bath) 입니다. 이 제품은 노린스 샴푸와는 달리 뜨거운 물을 필요로 한다는 점에서 노린스 샴푸보다 사용에는 좀 제약이 따르네요. 아마 병원에서의 사용이 대부분일 것 같습니다. 저 역시 병원에서 사용하기 위해서 이 제품을 구입하였고요.


▲ 왼쪽이 노린스 바디바스, 오른쪽인 노린스 샴푸 입니다.



  노린스 샴푸와 비교를 하자면, 노린스 바디바스 역시 내용물은 그냥 물처럼 투명합니다. 냄새는 개인적으로 노린스 샴푸보다는 좀 더 좋은 것 같고요. 차이점은 물에다 섞어서 사용해서 그런지 거품은 노린스 샴푸에 비해서 많이 나네요.


▲ 노린스 샴푸와는 달리 거품은 많이 생깁니다.



  팔뚝에 사용을 해 봤는데 사진상으로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그냥 글로 표현하자면, 생각했던 것 보다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무엇보다 사용하고 수건으로 닦았을 때 마르기도 금방 말랐고(알콜 성분은 없습니다.), 느낌도 뽀송뽀송한게 괜찮았습니다. 실제 피부에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느껴지는 부분은 꽤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위에서 언급했듯이 뜨거운 물을 필요로 한다는 점에서 여행중에 사용하거나 하기는 좀 무리가 있을 것 같습니다. (만약 뜨거운 물을 구할 수 있다면 그냥 그 물로 씻으면 되겠죠..-_-;)

  하지만, 몸이 불편하거나 상처때문에 물로 닦을 수 없는 경우에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글도 읽어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 2011/03/20 - [사용기] - 물없이 머리감는 샴푸 - 노린스(NoRinse) 사용후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