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동해 맛집 - 흥부네 옛날왕갈비탕 본문

여행

동해 맛집 - 흥부네 옛날왕갈비탕

오클라호마호 2015. 1. 16. 15:04


동해여행 하면서 우연히 들려서 알게된 맛집.

원래 가려고 했던 생선구이전문 식당에서 1인분은 안된다길래 찾아간 곳인데 갈비탕맛이 너무 훌륭했다.



밖에서 바라본 식당의 모습



내가 갔을 때는 손님이 딱 한테블밖에 없었다.



메뉴판 확대사진

내가 먹은 메뉴는 전복갈비탕.

가격이 좀 비싸긴한데.. 이 동네가 원래 물가가 비싼 것 같다.



전체 상차림.

뭐 갈비탕에 김치. 그냥 깔끔하게 나온다.



갈비탕 클로즈업 샷.

전복갈비탕이라서 전복이 들어있는건 당연하고, 홍합도 들어있다. 깨가 뿌려져 있는게 조금 신기했음.


맛은 싱겁게 먹는 사람들은 약간 짜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내 입맛에는 아주 좋았음. 국물맛도 진하게 느껴지고.. 뭔가 지금까지 먹었던 보통 갈비탕이랑은 약간 다른 맛있데 기대를 안하고 가서 그런건지 아주 맛있었음. 왜 그런거 있지않은가. 맛집이라고 해서 잔뜩 기대하고 갔다가 막상 먹어보니 실망하게 되는.. 우연히 들어가게 된 집이라서 그런가 더 맛있게 느꼈던 것 같다.

요즘처럼 날씨가 쌀쌀할 때 자꾸 생각나는 그러한 맛이다. 

다시 동해에 갈 기회가 생긴다면 다시 찾고싶은 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