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본문

사용기/리뷰/맛집리뷰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오클라호마호 2019. 3. 3. 01:36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에 있는 연안식당 후기.

해산물이 주 메뉴고, 꼬막 비빔밥을 먹어봤다.

오픈한지는 그렇게 오래 되지 않았는데 처음 오픈했을 때는 항상 웨이팅이 있어서 한참이 지난 다음에야 맛 볼 수 있었다.

몇 달이 지난 지금도 처음 오픈할 때 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늘 손님들이 많다. 


내가 주문한 꼬막 비빔밥. 바지락 비빔밥도 있지만 이게 메인 메뉴인 것 같다. 

바지락 미역국이 같이 나오고, 밑반찬으로 간장 게장도 나온다.


꼬막 비빔밥 가격은 12,000원인데, 조금 비싸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꼬막 양이 넉넉해서 뭐 어느정도 괜찮은 가격대라고 생각한다.


밥에다 넣고 슥슥 비벼준다.

고추랑 마늘이 많이 들어서 매운거 잘 못먹는 사람한테는 조금 매울수도 있다. 

내가 바로 그런 사람인데.. 뭐 매워서 못 먹을 정도는 아니고. 그냥 매운데 참고 먹을만한 정도? 근데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한테는 별로 맵지 않게 느껴지긴할 것 같다. 내가 매운걸 워낙에 못먹어서..-_-;; 

맛은 좋다. 맛이 없으면 사람들이 그렇게 기다리면서 먹지를 않겠지.

아, 여기 남자 직원분도 되게 친절하다. 

한번씩 드셔보시길 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