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합정역 맛집 - 우쿠야 합정점 본문

사용기/리뷰/맛집리뷰

합정역 맛집 - 우쿠야 합정점

오클라호마호 2019. 4. 7. 23:07

회사가 근처라서 자주 찾게 되는 식당이다. 원래 하나에 꽃히면 계속 같은것만 주로 먹는데 여기서는 그래도 여러 메뉴들을 먹어봤다.

지금까지 먹어봤던 건 히레까스, 등심까스(?), 볶음우동, 오야코동 이정도 먹어본 것 같다. 아, 갈비덮밥도 먹었었는데 지금은 판매를 안한다. 

메뉴가 참 다양한데 어떤걸 먹어도 평타 이상은 친다. 그래도 그 중에서 내가 추천하는 메뉴는 히레까스. 원래 돈까스 덕후라서 돈까스 가게가 있으면 꼭 들려서 먹어보는데, 여기 돈까스는 진짜 맛있다.

일단 기본적으로 일본식 돈까스라서 튀김옷은 얇고 고기는 두툼한 편이다. 고기는 숙성을 어떻게 한건지 히레까스인걸 감안해도 식감이 정말 부드럽다. 그리고 튀김옷도 무슨 비법이 있는건지 정말 맛있다. 유일한 단점이라면 위 사진처럼 샐러드에 오이가 들어있다는 정도..? (오이 못 먹음..)

돈까스는 셋트랑 단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셋트로 주문하면 우동이나 냉모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겨울에는 우동을 선호하지만 겨울이 아니라면 냉모밀을 추천한다. 냉모밀도 정말 맛있다. 퇴근하고 히레까스에 맥주 한 잔 더하면 정말 하루 스트레스와 피로가 싹- 날아가는 그런 기분이다.

가격은 합정역 근처 식당들이 다들 가격대가 있어서.. 뭐 비싸다고 하기는 그렇고.. 근데 맥주까지 마시려면 좀 부담되긴 하더라. 

메세나폴리스 건물에 다른 돈까스 집도 있는데 여기가 제일 맛있다. 메세나폴리스 밖에도 몇 군데 맛집이 있는데 그건 차차 올려야지.

돈까스를 좋아한다면 꼭 한 번 들려보시기를 추천. 후회는 안할꺼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