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얘야, 너는 기업의 주인이다 - 박영옥 본문

사용기/리뷰/도서리뷰

얘야, 너는 기업의 주인이다 - 박영옥

오클라호마호 2011. 8. 22. 12:30


얘야너는기업의주인이다강남엄마들이가장만나고싶어하는주식농부의?
카테고리 가정/생활 > 자녀교육 > 경제교육
지은이 박영옥 (모아북스, 2011년)
상세보기


  사실 이 책은 저자의 이름만 보고 구매하게 된 책이다.
  이 책을 보기전에 봤던 '주식, 농부처럼 투자하라' 라는 책의 내용이 너무 좋아서, 저자의 또다른 저서인 이 책 또한 구입하게 되었다.

  이 책은 이미 책의 제목에서 말하고 있듯이 자녀를 둔 부모님이 자녀의 재테크 교육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다. 뭐 이전의 책에서도 그렇듯이 크게 기술적인 내용들을 다루고 있지는 않다. 역시나 농심투자 철학에 대해서도 이야기 하고 있고..

  아이의 재테크 교육에 관한 내용이라는 건 이미 제목을 통해서 알고 있었지만, 책 내용이 혹시 나 처럼 주식투자 경험이 짧은 사람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었는데, 음.. 그건 아니었다..ㅋㅋㅋ
  이미 저자의 '주식, 농부처럼 투자하라'를 읽은 상태라면 권하고 싶지는 않다.

  다만, 자녀를 둔 부모님이라면 읽어서 나쁠 건 없을 것 같다. 난 아직 미혼이긴 하지만 책을 읽으면서 혼자 내 아이의 재테크 교육을 하는 상상을 하면서 혼자 미소짓기도 하는 즐거운 시간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