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시골의사의 주식투자란 무엇인가 - 박경철 본문

사용기/리뷰/도서리뷰

시골의사의 주식투자란 무엇인가 - 박경철

오클라호마호 2012. 5. 6. 18:39





  주식투자 초보인 내가 보기에는 아직까지는 어려운 책인것 같다. 이 책을 읽기 전에 읽었던 '부자경제학'은 읽으면서 느끼는 점도 많고, 내게 많은 도움이 되었는데, 이 책은 아직까지는 내가 읽기에는 좀 어려운 책이 아닌가 싶다.

  기본적으로 주식 초보자라면 다른 책을 먼저 읽어보기를 권하고 싶다. 대략 중급정도는 되어야 어느정도 저자가 설명하는 것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분석편은 뭐 수학관련된 이야기들도 좀 나오고..

  어찌되었던 '주식투자 하세요~ 주식하면 부자됩니다.' 이런류의 책은 아니다. 오히려 말리는 쪽에 가깝다고 본다. '부자경제학'에서도 그랬고.. 

  '부자경제학'을 안 읽어봤다면 그 책을 먼저 추천하고 싶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