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안경 코받침패드 세루시루유 사용후기 본문

사용기/리뷰/사용후기

안경 코받침패드 세루시루유 사용후기

오클라호마호 2015. 2. 9. 15:48

안경 흘러내림을 방지하기 위한 코받침패드 - 세루시루유(세루시루U)


코받침이 별도로 없는 뿔테안경을 쓰게되면 안경이 자주 흘러내린다. 이러한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코받침패드가 있는데 세루시루유는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하고 품질이 좋은 제품이다.

코받침패드로 검색하면 가격이 좀 더 저렴한 비슷한 제품들이 있지만 직접 사용해본 결과 세루시루유가 가격은 다소 비싸지만 접착력은 제일 우수해서 사용기간이 더 길었다.

중국산 짝퉁 제품을 정품이라고 속여 파는 사이트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할 것 같다.


나는 자전거 탈 때 안경 흘러내리는게 너무 짜증나서 알아보게 되었는데 이 코받침패드를 사용하고나서 그런 불편이 아주 많이 개선되었다. 

전에는 M사이즈를 사용했었는데 안경렌즈를 바꾸고 나서는 뭔가 내 눈에 잘 맞지 않아서 지금은 LL 사이즈를 사용한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사이즈는 M이지만 코가 낮아서 안경이 쳐지는 경우라면 좀 더 큰 사이즈를 사용해도 될 것 같다.



일본제품이라서 전부다 일본어다. 하지만 인터넷 쇼핑몰의 제품설명에 부착방법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그걸 참조해서 붙이면 된다. 사실 뭐 크게 기술이 필요한 일은 아님.



안경에 붙인 모습. LL사이즈는 높이가 3mm다. 그래서 좀 티가 난다. 외관을 중요시하는 사람이라면 그냥 코받침을 별도로 장착하는게 더 좋을 것 같다. 나도 이런 방법을 처음에 알아봤는데 당일시공은 안된다고 해서 그냥 코받침패드를 이용해서 해결했다. 

세루시루유 정품 패드는 검은색 색상이 없지만 다른 유사제품들 중에는 검은색 패드도 판매하는 경우가 있다. 검은색 뿔테에는 역시 검은색 제품이 티가 훨씬 덜 난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했듯이 접착력(내구성)은 세루시루유보다는 많이 떨어진다.

안타깝게도 한 번 붙이면 계속 쓸 수 있는 제품은 아니다. 그냥 소모품으로 생각해야 된다. 나는 원래 샤워할 때도 안경을 쓰고 샤워하는데 이 때는 2, 3개월만에 코받침패드가 떨어져 나갔었다. 세루시루유 아닌 저가형 제품은 한달을 겨우 넘겼었던 것 같고.. 지금은 안경을 벗고 샤워하는데 거의 6개월 째 사용 중이다.

안경흘러내림으로 불편을 겪고있는 사람에게는 정말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