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천안 신방동 돈까스 맛집 - 시로이 돈까스 본문

여행

천안 신방동 돈까스 맛집 - 시로이 돈까스

오클라호마호 2018. 1. 31. 00:22

점심에 간단하게 맘스터치가서 햄버거나 먹을까 했는데, "시로이 돈까스"라고 새로운 돈까스 집이 생긴걸 봤다.

요즘 같은 물가에 돈가스 가격이 4,500원 밖에 안하길래 한 번 먹어봤다. 돈까스 겁나 좋아하는 돈까스 덕후라서 동네에 돈까스 가게 있으면 꼭 가서 먹어본다.

그나저나 이 동네 장사 괜찮게 될 것 같은데 의외로 별로인가 보다. 가게들이 좀 자주 바뀌는 것 같다. 옆에 있던 봉구스 밥버거도 없어지고. 뭐 어쨌든.


주문한 4,500원 짜리 등심 돈까스 나왔다.

대략 돈까스는 두 가지 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같다. 일본식 돈까스와 이름은 잘 모르겠는데 달달한 쏘스와 일본식 돈까스보다는 두께가 얇은 그 돈까스. 경양식 돈까스라고 하나? 모르겠다. 강식당에서 팔던 그런 돈가스인데.. 이름 아는 사람 있으면 누가 좀 알려주이소..

시로이 돈까스는 일본식 돈까스다. 그러고 보니 가게 이름부터 뭔가 일본 느낌이 드네. 예전에는 일본식 돈까스를 좋아했는데 요즘은 그냥 돈까스가 더 좋은 것 같다. 

컵이 종이컵인건 좀 이해 안가는 부분. 



가격이 저렴한 만큼 양은 좀 적은 편이다. 배고플 때 먹으면 좀 부족할 것 같고 그냥 배는 별로 안고픈데 때 되어서 먹는 거라면 괜찮을 것 같다. 

내가 먹은 날만 유독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튀김이 좀 많이 딱딱했다. 대신 고기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두툼하고 괜찮았다. 

그리고 의외로 샐러드 소스가 되게 특이하면서 맛이 괜찮았다. 와사비가 들어간건지 약간 톡 쏘는 맛이 드는데 샐러드랑 의외로 잘 어울리더라. 

딱딱한 튀김옷만 아니면 꽤 만족스러웠을텐데 그게 좀 아쉽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