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쿠팡 로켓배송은 점점 퇴보하는 것 같다. 본문

사용기/리뷰/사용후기

쿠팡 로켓배송은 점점 퇴보하는 것 같다.

오클라호마호 2018. 8. 27. 22:57

처음에는 친절한 쿠팡맨 배송기사님들 덕분에 참 좋았다. 주말에도 배송이 된다는 것도 좋았고.

그런데 어째 점점 로켓배송이 퇴보하는 것 같다. 

여전히 큰 폭의 적자를 기록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그렇다고 해도 물건 포장은 좀 신경써서 해줬으면 한다.

아래 사진은 이번에 구입한 샴푸의 배송 상태다. 

욕실 세정제와 샴푸 이렇게 두 개가 같이 배송됐는데 사진처럼 샴푸가 줄줄 샌 채로 배송이 됐다.


박스대신 비닐로 포장되어서 배송됐고, 완충제로는 얇은 뽁뽁이 딱 한 겹으로 포장되어 왔다.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는데 헤드가 꽉 조여지지 않고 약간 풀린 상태로 왔다. 그래서 샴푸가 샌거고..

사실 후기에서 이런 내용을 보긴했다. 내용물이 다 흘른채로 배송됐다고.. 근데 그걸 보면서 로켓배송이 안되는 지역이라 택배배송으로 받은건 줄 알았다. 근데 그게 아니었다. 로켓배송으로 배송되는 물건도 딱히 다르지 않은 것 같다. (어차피 물류센터 거치는건 마찬가지일테니..)

쿠팡이 여전히 적자가 큰 걸로 알고 있는데 박스 포장 대신에 비닐 포장하면서 비용을 절약하는건가 싶다. 앞으로 이런 액체류나 파손되기 쉬운 물건들은 그냥 이마트나 홈플러스에서 주문하던가 해야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