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영덕 맛집 추천 - 생생횟집 본문

여행

영덕 맛집 추천 - 생생횟집

오클라호마호 2019. 3. 18. 00:51

오늘은 영덕에 있는 맛집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원래 밖으로 잘 돌아다니는 타입이 아니라서 아는 맛집이 별로 없는데, 친구랑 낚시 갔다가 우연히 찾게 된 맛집입니다.

정확한 위치는 영덕군 남정면입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그냥 영덕군 "생생횟집"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 다음지도에서는 검색이 안되네요. 


미리 말씀드리지만 제 돈주고 사먹고 쓰는 맛집 후기 입니다.

원래 이런글 잘 안쓰는데 오늘은 극찬을 할 예정이라서 미리 썼습니다.

밖에서 본 식당 모습입니다. 횟집이라면 으레 있는 물고기가 그려진 큰 간판 대신에 LED로 된 간판이 있습니다. 얼핏보면 식당인지 모를 것 같습니다.


대신에 길 앞에 이런 간판이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낚시하러 와서 먹는 식사기 때문에 간단하게 회덮밥 두 개 주문합니다.


회덮밥 나왔습니다.

낚시하러 서해, 남해, 동해, 제주도 여기저기 다니면서 거의 항상 회덮밥을 먹는데

와.. 진짜 지금까지 먹었던 모든 회덮밥을 통틀어서 가장 맛있었던 회덮밥이었습니다.

회 양도 많고 회가 싱싱하다는게 바로 느껴지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비벼먹는 음식이 대게 그렇듯이 사진으로 찍으면 조금 보기가 그렇습니다..-_-;;

그리고 아무생각없이 막 먹다가 사진 안찍은게 생각나서 급하게 찍느라 양이 좀 적어 보이네요.

대충 구성이 어떤지 보시라고 찍어봤습니다.


회덮밥 하나에 가격이 15,000원인걸 보고 조금 비싸다고 느끼실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여기 정말 서비스가 장난 아닙니다. 

저도 처음에는 '회덮밥이 조금 비싼데?'라고 생각했지만 나오는 서비스를 보고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완전 혜자입니다.

서비스 음식 사진도 찍었지만 아무래도 괜히 문제가 될 것 같아서 첨부했다가 그냥 삭제했습니다.

맛집 포스팅은 아니었지만 전에 비슷한 안좋은 경험이 있어서.. 


영덕에 가신다면 한 번 꼭 들려보시기를 추천합니다. 후회는 하지 않으실겁니다. 서비스로 나오는 음식들이 정말 맛있습니다.

다음주 정도에 낚시가서 한 번 또 들려야겠습니다. 포스팅 쓰다 보니깐 또 너무 먹고 싶어지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