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종합비타민 직구 - 네이처스웨이 얼라이브 본문

사용기/리뷰/사용후기

종합비타민 직구 - 네이처스웨이 얼라이브

오클라호마호 2016. 4. 6. 17:58

다들 그렇겠지만 나도 약보다는 자연식으로 영양 챙기는걸 선호한다. 하지만 요즘 밥을 집에서 해먹다보니 예전 회사생활 할 때에 비하면 제대로 못 챙겨먹고 지냈던 것 같다. 그래서인지 입술이 계속 터진다. 겨울은 진작에 지났고 집이 건조한것도 아닌데 좀처럼 잘 낫지를 않았다.

그래서 종합비타민을 주문했다. Nature's way Alive. 

이번에 처음 주문하는거는 아니고, 예전에 운동할 때도 주문해서 먹었었다. 쏠라시(?) 처럼 맛있는 그런건 아니다. 오히려 뭔가 올라오는 것 같은 맛(?)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는 듯 하다. 또 약 크기도 좀 큰 편이라 알약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먹기 불편할 수도 있다.

구입은 몬스터짐(몬스터마트)을 통해서 했다. 원래는 몬스터마트가 아니라 MDM Global이었던 것 같은데.. 그 사이트가 바뀐건지 아니면 몬스터마트로 교체가 된건지 모르겠다. 


한 통에 180개가 들어있다. 하루에 3개를 먹으라고 하니깐 한 통이면 두달을 먹을 수 있다. 

비타민 효과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먹기 시작한 뒤로는 입술 트는게 없어졌다. 끼니를 제대로 챙겨먹는게 우선이겠지만 그게 어려운 사람한테는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

참고로 나는 하루에 한 알씩만 먹는다. 해외직구 제품이라 성분 함량이 기본적으로 높기 때문에 체중이나 운동량에 따라서 적절히 고려해서 먹으면 될 것 같다. 


이건 사은품으로 온 제품. 예전에 단백질 보충제도 주문하고 했었는데, 그 때는 아무것도 안주더니 이번에는 이런것도 줬다. 아미노산 보충제 같은데 수행능력 향상과 회복을 위한 제품인 것 같다. 자세한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다룰 예정.


아, 중요한 가격은 두 통에 54달러. 한화로 67,732원이 결제되었다.


추가) 만성피로라서 피로회복을 목적으로 비타민을 찾는다면 "임팩타민"을 추천한다. 직장생활 하면서 격무에 시달릴 때 회사 동기가 추천해줘서 "임팩타민 프리미엄"을 먹었었는데 피로회복에는 이게 최고인 것 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