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정장 벨트. 벨트만 교체 본문

사용기/리뷰/사용후기

정장 벨트. 벨트만 교체

오클라호마호 2018. 2. 13. 16:57

보통은 사이즈가 안맞아서 버리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에는 쓰던 벨트 가죽이 낡아서 교체하게 되었다.

버클도 조금 낡긴했지만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굳이 다른걸로 바꾸고 싶지가 않았다. 마음에 드는 디자인 찾기 위해서 쇼핑몰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것도 일이니깐. 전자제품 제외하고는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쇼핑은 너무 귀찮다. 시간도 아깝고.

뭐 어쨌든. 찾아보니 벨트만 따로 팔더라. 그냥 버클이랑 같이 셋트로 사도 가격차이가 그리 크지는 않았지만, 위에서 언급한 것 처럼 버클은 바꾸고 싶지 않으니깐.

http://smartstore.naver.com/dignite/products/500013187

여기가 가격이 제일 저렴했다. 품질은 뭐 써보기 전까지는 모르는거고. 디자인은 어차피 제일 무난한걸로 살꺼니깐. 근데 배송은 좀 느리더라. 보통 인터넷에서 오전에 주문하면 다음날은 받아보는데 여기는 하루가 더 걸렸다.


도착. 

MADE IN KOREA다. 인터넷에서 가끔 싸구려 가죽이나 옷, 신발 같은거 사면 석유 냄새 같은게 심하게 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그런 냄새 안나고 상태도 좋아 보인다.




정가는 비싸네. 실제 구매한 가격은 7,300원이었다.


겉면 무늬. 실제로 보니 쇼핑몰에서 봤던 이미지와는 느낌상 약간의 차이가 있는 것 같다. 쇼핑몰 사진에서는 좀 더 정돈된(?) 패턴처럼 보였는데... 그냥 민자무늬로 주문할껄 그랬나 싶기도 하네.


안쪽면.


원래 쓰던 버클에 결합. 

굳.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