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다이소 물기제거기 구입 & 사용 후기 본문

사용기/리뷰/사용후기

다이소 물기제거기 구입 & 사용 후기

오클라호마호 2018. 3. 6. 14:35

이 도구의 정확한 이름이 물기제거기가 맞는지 모르겠다. 어쨌든 용도가 물기를 제거하는거니깐,, 

자동차 셀프 세차 한 다음에 차량에 남아있는 물기를 제거할 용도로 구입했다. 지난번에 차량 세차할 때 어떤분이 교체 한 와이퍼날로 물기를 제거하는걸 보고 괜찮아보여서 산거다.

다이소에서 가격은 2,000원. 손잡이가 나무가 아닌 플라스틱으로 된 제품도 있었는데 그냥 이게 좀 더 이쁜 것 같아서 이걸로 골랐다. 다만 물기 때문에 나무가 혹시 금방 상하지는 않을까 그게 조금 걱정.


이렇게 생겼음.


가격은 2,000원. 손잡이는 나무로 되어있다.


정확한 모델명은 "대나무핸들유리창닦이"

나무 느낌이 대나무 재질 같지는 않던데.. 잘 모르겠다.

그리고 유리창닦이라고 되어있는데, 아래 사진처럼 블레이드가 직선이 아니고 살짝 곡면으로 되어있어서 오히려 차량에 사용하기 더 적당할 것 같다.


물기제거 블레이드. 사진으로는 표현이 잘 안되는데, 윗 부분은 고무재질이고, 밑 부분은 플라스틱이다. 


이렇게 살짝 휘어진 형태다. 그래서 유리창보다는 차량 처럼 살짝 곡면이 있는 곳에 더 적절할 것 같고.

물기 제거 성능 테스트해보려고 욕실에서 한 번 써봤는데 너무 좋아서 아예 욕실에 두고 계속 사용중이다. 샤워 한 다음에 바닥 물기만 제거 해줘도 욕실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만약 차량 전용 물기제거기를 찾는다면, 아래 물건이 괜찮을 것 같다.

훠링 차량용 실리콜 물기 제거기


욕실용도라면 아래 3M 제품이 괜찮을 것 같고.

3M 스카치 브라이트 유리닦이


지금꺼는 욕실에서 계속 쓰고, 차량용으로 하나 더 구입해야 될 것 같다. 혹시 주변에 세차 좋아하는 친구가 있다면 하나 선물해줘도 좋을 것 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