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합정역 백암순대 순대국밥 본문

사용기/리뷰/맛집리뷰

합정역 백암순대 순대국밥

오클라호마호 2019. 1. 22. 00:53

합정역 2번 출구 바로 근처에 있는 순대국밥집이다.

날도 춥고 뜨끈한게 땡겨서 한번 가봤다. 

"백암순대"라고 본 것 같은데, 지금 로드뷰로 다시 보니깐 "홍대백암"이라고 써있네? 간판이 바뀐건가? 

뭐 이게 중요한건 아니고~

저녁에 가서 그런가 술 한 잔 하는 분들이 좀 많더라. 


가게 메뉴판.

순대국밥 보통 단 한그릇 주문했다.

(뜬금 없이 카광 순대국밥 혼밥 만화 생각나네 ㅋㅋ)


순대국밥 비쥬얼.

다데기는 내가 넣은게 아니고 기본적으로 저렇게 나온다. 

일단 순대국밥 구성은 나쁘지 않았다. 특 아니고 보통인데도 건더기 많이 들어있고 괜찮더라. 

처음에 가격이 좀 비싼데.. 싶었는데 구성보니깐 뭐 적절한 것 같다. 그리고 이 동네 워낙에 물가가 비싸서..-_-;;


맛은 솔직히 잘 모르겠다. 맛없다는게 아니고.. 내가 매운걸 진짜 못먹는데 순대국밥이 내 입맛에는 너무 맵더라. 

먹으면서 계속 씁씁하하 거리고 물 마시고.. 그러느라 맛을 느끼지 못했다.

다데기를 따로 넣을 수 있었으면 좋았을껀데 좀 아쉽네.

매운거 못 먹는 사람은 미리 다데기 따로 달라고 말하는게 좋을 것 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