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전동킥보드에서 현재 시간 확인하는 방법 본문

탈것들/전동킥보드

전동킥보드에서 현재 시간 확인하는 방법

오클라호마호 2022. 7. 10. 17:37

시계를 붙이면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계줄 끊어진 전자시계 그냥 양면 테이프로 붙이면 되자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내 킥보드 왜 이렇게 더럽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 복동 당할 확률도 좀 줄어들지 않을까? ㅋㅋㅋㅋㅋ

이 병신 같은 킥보드는 뭐지..? 하고 그냥 지나갈 것 같자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재미있는건 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탈것들 > 전동킥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오미 미지아 프로 전동킥보드(2019) 후기  (0) 2019.06.0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