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9 출시! 하지만 윈도우XP는 지원 안합니다. 본문

컴퓨터/인터넷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9 출시! 하지만 윈도우XP는 지원 안합니다.

오클라호마호 2011. 3. 16. 13:14




  인터넷 익스플로러9(이하 IE9)가 출시되자마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인기를 끌고 있네요.
  아마 자의반 타의반으로 IE를 써야하는 국내 인터넷 환경상 유난히 더 IE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일 것 같습니다.

  정식으로 출시되기 이전에도 IE9 베타버전를 써볼 수는 있었지만, IE9은 윈도우XP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저는 아직 써보지를 못 했습니다. (현재 IE9를 지원하는 운영체제는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7 입니다.)

  제작사인 마이크로소프트(MS)의 말로는 기존 IE8 보다 12배가 빨라졌다고 하던데, 과연 크롬과 비교했을 때 어느정도의 속도를 보여줄지 정말 궁금합니다. 만약 크롬만큼 속도가 빠르다면 ActiveX를 깔아야 하는 사이트에서 매번 IE탭으로 전환하고 하는 귀찮음을 벗어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나저나 XP 사용자들의 반발도 예상이 됩니다. 저 역시 아직 XP를 쓰고 있는데 조금 아쉬움이 있습니다.
  만약 윈도우XP를 사용자 중 IE만 사용하셨던 분들은 구글 크롬을 권해드립니다. GPU가속 기능을 켜고 실행을 시키시는 순간~ 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겁니다.


구글 크롬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싶으신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구글 크롬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새창)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