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이 드디어 100달러를 돌파했다~!! 본문

블로그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이 드디어 100달러를 돌파했다~!!

오클라호마호 2011. 9. 22. 22:45

처음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달았을 때만 해도 언제 100달러를 넘나.. 했었는데
(사실 중간에 블로그를 한동안 방치했었다..-_-;)

드디어! 100달러를 넘었다.



아,, 감격의 눈물이... ㅠㅠㅠㅠㅠㅠㅠ


블로그를 다시 시작한게 3월이니깐.. 대충 6개월정도 걸렸나보다.
내가 좀 더 부지런해서 열심히 포스팅을 했더라면 좀 더 수익이 좋았을지도 모르겠다.
또 포스팅 뿐만 아니라 어떤 내용의 글을 올리느냐도 중요한 것 같다.

돈 열심히 모아서 광고수입으로 DSLR 카메라를 사고 싶은데..
언제쯤 그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요즘 수입이 부쩍 줄어들고 있어서..
방문자도 줄어들고...
회사 일 때문에 포스팅 하기는 점점 더 힘들어지고..


그나저나 돈을 찾을라면 기업은행을 가야된다는데 갈 시간이 없네..-_-;
참고로 농협에서는 찾을 수가 없단다..
인터넷에서 농협에서 환전했다는 글을 보기는 했는데, 아마 영업점 직원이 잘 모르고 해준게 아닌가 싶다.
농협 외환쪽 담당직원한테 직접 물어보니 웨스턴유니온을 농협에서도 취급하는건 맞는데
"퀵캐쉬"는 기업은행에서만 가능하다고 한다. (아마도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는듯 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