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제가 작성한 포스팅이 명예훼손으로 차단조치 되었네요.. 본문

블로그이야기

제가 작성한 포스팅이 명예훼손으로 차단조치 되었네요..

오클라호마호 2012. 3. 19. 23:46


  아 진짜 ㅅㅂ 욕이 나옵니다..
  차단당한 포스팅은 '주식부자 ㅂ씨가 사용하는 책상!!' 이라는 글 입니다. (다시 또 문제가 될까봐 이름은 공개 안하겠습니다.)

  뭐 tv에도 출연하고 해서 많은 분들이 알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터넷에서 우연히 사진을 보고 그 사람이 사용하는 책상이 이뻐보여서 책상 소개하는 글을 작성했는데 작성한지 하루도 안되서 그 쪽 회사로부터 명예훼손으로 신고가 들어왔네요. 해당글은 네이버, 다음, 구글 어디에서도 검색되지 않습니다.

  아래는 제가 오늘 다음쪽에서 받은 메일입니다.




  아니 대체 뭐가 명예훼손이라는건지 도대체가 알 수가 없어서 문의 메일을 보냈습니다. 
  아래는 저의 문의에 대한 답장입니다.




  글이 좀 긴데, 요약하자면
  1. 특정단체의 실명이 기제되어있음
  2. 명예훼손여부 판단은 우리가 안함
  3. 우리는 그냥 신고들어오면 차단하는거임
  4. 꼬우면 복원신청 진행하셈~ 대신 방통위 심위 거쳐야 됨

  아오 진짜.. 예전에 뉴스를 통해서 신고접수 되면 임의로 차단이 가능하다는 소식은 듣긴 했는데, 이렇게 제가 직접 격게되니 진짜 하루종일 기분이 더럽네요. 단순 실명거론만으로도 차단이 된다는게 좀 어이없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소액이지만 주식투자도 하고 있고, ㅂ씨 카페에도 가입했었습니다. 인터넷에서는 말이 많지만 그래도 안좋은 감정이 있다거나 한건 아니었는데 이제는 존나 약팔이로 느껴지네요. 추천종목은 죄다 하나같이 코스닥 개잡주고.. 하고 싶은 말은 많은데 그냥 줄이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