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지로 에어어택 쉴드 클리어 렌즈 구입 본문

사용기/리뷰/사용후기

지로 에어어택 쉴드 클리어 렌즈 구입

오클라호마호 2018. 9. 2. 18:33

지로 에어어택 쉴드 헬멧 클리어 렌즈를 샀다. 

보통 헬멧을 사면 클리어 렌즈가 기본이고, 스모크 렌즈가 옵션인 경우가 많은데 이건 기본으로 포함된 렌즈가 스모크 렌즈다.

낮에 라이딩 할 때는 문제가 안되는데 야간 라이딩은 도저히 스모크 쉴드를 끼고 탈 엄두가 안난다. 구름 끼고 흐린날에도 스모크 쉴드 끼면 어둡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니깐..

출근할 때는 스모크 쉴드를 껴도 문제가 안되지만 이제 해가 점점 짧아지기 때문에 퇴근 할 때 야간 라이딩을 고려해서 클리어 쉴드를 샀다.

일단 에어어택 헬멧 후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

2015/01/30 - [사용기/리뷰] - 자전거 헬멧 - 지로 에어어택 쉴드 사용후기


예전에는 국내에서도 클리어 렌즈를 살 수 있었는데 지금은 전부 다 구매대행 밖에 없는 듯 하다. 나는 아마존에서 직구했다. 한국까지 직접 배송을 해줘서 구매대행은 필요 없었다.

택배 도착. 

배송은 정확하게는 모르겠는데 대략 1주일 조금 넘게 걸린 듯 하다. 배송 상태는 영 좋지 않다. 포장지가 찢어져서 테이프로 붙인 흔적까지 있다..-_-;;


그래도 뽁뽁이가 안쪽에서 들어있어서 그나마 다행이다.


어떻게 보면 그냥 플라스틱 쪼가리인데.. 36달러나 하다니..

비싸다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네.

제품 가격이 35.95달러. 배송비는 6.03달러. 합해서 41.98 달러 들었다. 한화로는 대략 47,000원 정도.


박스 한쪽이 심하게 구겨저서 왔지만..


다행히 렌즈는 멀쩡했다.


위에 렌즈가 스모크 렌즈. 아래가 이번에 구입한 클리어 렌즈다.


스모크 렌즈에는 Carl Zeiss라고 써있고


이번에 구입한 클리어 렌즈에는 그냥 ZEISS 써있다. 처음에는 이름이 달라서 잘못산줄..


착용했을 때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있도록 비교샷.

렌즈가 없을 때


스모크 렌즈 꼈을 때


클리어 렌즈 꼈을 때.

클리어 렌즈라고는 하지만 완전한 투명은 아니고 아주 옅은 색이 들어가있다. 

아직은 날이 더워서 HJC R4를 쓰고 있는데, 이제 날이 좀 선선해지고 있으니 조만간 쓸 날이 올 것 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