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티스토리]다음뷰 추천버튼에 추가한 텍스트가 이상하게 나올 때 해결방법 본문

블로그이야기

[티스토리]다음뷰 추천버튼에 추가한 텍스트가 이상하게 나올 때 해결방법

오클라호마호 2011. 3. 11. 20:55

얼마전 다음뷰 추천버튼위에 '추천해주세요~' 이런식의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다는 걸 알고 텍스트를 추가하였습니다.


다음뷰 추천버튼위에 텍스트를 추가하는 방법을 알고싶으신 분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위즈'님의 블로그로 연결됩니다.(새창)


그런데 제가 수정하니깐 전 이상하게도 아래사진처럼 텍스트가 다음뷰 추천버튼 위가 아닌 왼쪽에 나오네요..-_-;



▲ 배치가 영.. 좋지 않은곳으로 되었네요~


혹시나 텍스트가 너무 길어서 그런가 짧게도 해봤는데 차이가 없었습니다.


일단 뭐 해결은 의외로 간단하게 했는데요~
스크립트를 보여드리겠습니다.


▲ 수정전 텍스트 입니다.


▲ 이건 수정후 텍스트 이고요~


차이점이 보이시나요??
텍스트의 맨 뒤( ' <- 요거 앞 ) 에    <br/>    을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수정후 결과화면은 쪼금 밑에 내려보시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추천버튼 위의 텍스트가 이쁘게 배치된게 보이시죠~??
확인하셨다면 센스있게 손가락도 한번 눌러주세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