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었다 가자.

지방선거 사전투표 완료 본문

일기장

지방선거 사전투표 완료

오클라호마호 2022. 5. 29. 17:37

지난번 대선 때도 투표를 하고, 인증사진도 찍긴 했는데 따로 포스팅은 안했었다. 이번 지방선거는 그냥 시간이 나서 한 번 써본다.

우선은 인증샷부터 올려야겠지..?

그동안 몰랐는데 이번에 포스팅하려고 보다가 알았다. 셀카를 찍으면 사진이 좌우 반전된다는 것을.. 이걸 왜 지금까지 몰랐을까..-_-a

인스타나 커뮤니티에서 가끔 이렇게 좌우반전 된 셀카 사진이 올라올 때 마다 '왜 굳이 좌우반전을 해서 올리는거지..?' 라는 궁금증이 들 때가 있었는데.. 이제야 그 궁금증이 해결되었다. 허허..

사실 나이가 들 수록 '반드시 투표를 할꺼야!!' 뭐 이런 생각은 점점 줄어드는 것 같다. 파란색 똥이든, 빨간색 똥이든.. 무슨 색깔의 똥이든 어차피 결국에는 다 "똥"이라는 것을 알아서 그런건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에도 투표를 하고 왔다. 후보자들을 보다보니 투표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참고로 후보자 정보는 우편으로 받은 유인물 보다는 선관위 홈페이지에서 보는걸 추천한다. 보기 훨씬 편하다.

http://info.nec.go.kr/main/showDocument.xhtml?electionId=0020220601&topMenuId=CP&secondMenuId=CPRI03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선거통계시스템

선거통계시스템 작업 안내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시·도의회의원 선거구획정에 따른 시스템 작업으로 일부서비스가 원할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작업일시 2022. 4. 19.(화) 19:00 ~ 4. 20.(수)

info.nec.go.kr

난 도대체가 이해가 안간다. 어떻게 음주운전으로 적발되어서 벌금형까지 선고 된 사람이 당의 "윤리위원장"까지하고 후보로 나올 수 있는건지.. 그 쪽 당은 음주운전 정도는 윤리위원장이라는 직을 맡는데 아무런 흠결이 안된다고 생각하는건가? 뭐.. 장관 자리 한 번 하려면 위장전입이라는 타이틀이 필수인 것 처럼? 후.. 음주운전 1회 적발이 음주운전 1회라고는 절대 생각하지 않는다. 수 많은 음주운전을 하다가 적발된게 한 번인거겠지. 

뭐 이런걸 보니 비록 겨우 한 표에 불과하긴 하지만, 내가 할 수 있는 최대한의 권리로 심판을 하지 않을 수 없잖아? 그래서 부지런히 사전 투표 하고 왔다.

대선은 솔직히 크게 흥미가 없었는데, 이번 지방선거는 참 궁금하다. 인천 계양구을 국회의원 결과도 궁금하고, 이게 시기상으로 대선의 연장선상에 있다보니 과연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다. 대선은 거의 박빙이었는데 말이지.

참고로 나는 본문의 글에서 특정 당을 지칭하지도 지지하지도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치병자들이 지랄할까봐 댓글은 막고 올린다.

Comments